문의하기
Frequently Asked Question
자주 묻는 질문
직원은 모바일(App)을 이용하여 출/퇴근, 근무 일정, 휴가 요청 등을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근무 일정, 연차관리 및 근태 추적 등의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PC(Web) 버전을 지원합니다.
각 근무 그룹(근무조)의 근무일정을 일 단위부터 최대 1년 단위까지 한 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주 52시간 근무제 기반으로 사무직은 기본으로 제조업, 유통업 등 2/3교대 복잡한 근태관리를 넘어 급여정산까지 통합 가능합니다.
회사 맞춤형 휴일제도, 보상 휴가는 물론 다양한 휴일, 연차, 휴가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급여업무처리 시 직원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복잡한 요소가 있으며 잘못 처리하면 직원 복지에 영향을 미치고 회사가 불이익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.
에버페이롤에서는 최신 급여/세금 관련 규정에 따라 매월 진행하는 급여관리부터 원천징수, 4대 보험, 퇴직금, 인사 정보 및 연말정산 등을 자동화하고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급여 명세서를 온라인(PC, Mobile)에서 지원되며, 필요시 메일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.
에버페이롤 솔루션을 기반으로 급여 업무를 수작업으로 처리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급여 계산, 원천세/4대 보험 신고 등 모든 급여 관련 업무를 수작업으로 진행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회사에서 고용이 종료되더라도 해당 퇴직자의 계정을 삭제하지 않는 동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contact us
직접 문의하기
무엇이든 물어보세요
Contact Form
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.